PCB 어떻게 주문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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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934회 작성일 19-10-31 17:09본문
빠르고 정확한 Sample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온라인으로 즉시 견적 및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의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주문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견적신청(Gerber업로드) → 파일확인 → 견적서 발송 → 주문 및 결제 → 제조라인 파일 재검토 → 생산 → 배송 → 완료
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음 단계는 EasyPCB에서 쉽게 주문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1. 가입 및 로그인 혹은 비회원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홈페이지 메인페이지나, 견적신청 페이지로 이동하면 견적창이 표시됩니다.
3. 온라인 견적창에 거버파일을 업로드하고, PCB제작 세부정보를 입력합니다.
( 가장 저렴한 옵션은 PCB 2층, 100 X 100, 5장에 25,000원입니다 : 2019 리뉴얼통합 프로모션 적용가 )
"거버파일추가"를 클릭하여 파일을 업로드 하십시요. 시스템에 탑재된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거버파일을 분석하고 PCB크기와 PCB층수를 감지합니다.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여 좀더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가 PCB크기, PCB층수를 감지한 후, 주문자가 PCB수량, PCB색상, 금도금등 옵션을 변경하고 견적요청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PCB에서 확인이 필요한 사항등이 있다면 기타 사항에 메세지를 남겨주시면 별도로 확인을 해드립니다.
PCB 제작시 기판에 주문번호가 입력이 됩니다. 주문번호 제거를 원하시면 기타사항에 입력해 주시면 되며, 추가 비용이 발생 됩니다.
견적요청을 누르시면 견적받으실 정보(상호, 담당자, 연락처, 메일)를 입력해 주신후 견적 요청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견적요청이 완료되면 견적내역에서 견적요청서를 보실 수 있으며, 파일 확인 후 이상이 없을 시 견적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PCB제작은 사용자의 100%주문제작이므로 제작에 이상이 없는지, 제작사양을 맞는지 파일확인후 최종견적을 발송해 드립니다.
견적서를 받으신 후 결제하시고 받으실 주소를 입력합니다
주문하기를 완료하시면 다음과 같이 결제내역이 나타납니다.
참고로 데이터느 2번의 확인작업이 진행됩니다.
- 견적요청시 파일 확인
- 결제 후 생산라인에서 데이타 재검토
생산라인에서 데이터에 문제가 있을경우 작업이 진행되지 않으며, 즉시 고객에게 안내드린 후 해당 결제건은 취소를 해드리고 있으며,
데이터를 수정하신후에 다시 견적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납기에 표시된 일자는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일자이며, 고객이 실제로 PCB를 받을 수 있는 일자 입니다.
-배송 및 통관에 문제가 발생시 해당 납기는 길어질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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